강남 테란

010-7632-4562 강남 테란! 강남 최저가 도전! 믿을 수 있는 정직한 담당구좌 봉준이 입니다. 최고의 가성비로 보답 해드리겠습니다.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010-7632-4562 전화연결





What Does 강남 테란 Mean?



해당 강남 테란에 대한 댓글은 유리나 공식 유튜브에서 가져온 것이기에 사칭이 절대 아니고, 또한 결별과 같은 걸로 장난을 칠 가능성도 매우 낮을테니 믿어도 될 듯하다.

 강남 테란이 무서워하는 히드라, 드라군 위주로 운영해서 게임 이기기 : 폭발형이고 물량도 딸려서 소형유닛을 잘 못잡기 때문에 문서내내 마린, 저글링 상대로 온니 히드라, 온니 강남 드라군을 쓰지말라고 강조되어 있지만 테란에서 고인물이 잡으면 이야기가 다르다.

 포도알 그게 경제 문제 때문이야. 단순히 시진핑 방한한다고 무슨 총선을 이기냐. 지지층만 결집시키는 거지.

종종 문자를 보내주고 경기에서 이기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내가 할 수 있는 최선이라고 생각한다. 정호형이 빨리 쾌유해서 팀에 합류해 다시 웃고 떠드는 시간이 왔으면 좋겠다.

이때, 탱크는 언덕에서 약간 띄워서 배치해도 신전에 사거리가 닿으니 언덕에서 약간 띄우자. 그래야 강남 테란에 피해가 덜하다.

우리나라 좆되는 동안 마스크나 퍼주고 입국금지도 못 시키는데 대통령이 짱깨새끼가 아니고서야 설명 불가능

토스 : 넥서스에서 셔틀/옵저버/프로브 생산가능. 실드 천천히 회복(가스 소모)

지형이 좁아서 메카닉은 기동력이 더 떨어지며, 골리앗 탱크는 심지어 드는 가스와 시민에 비해 물량이 적어서 애매한 숫자로 써봐야 적 저글링, 마린, 질럿 부대에 썰리기만 할 뿐이다. 그래서 너무 지나치게 마린이 세서, 마린에게 파워밸런스가 편 돼 있다. 벌쳐나 레이스같은것도 안쓰이는건 아니지만, 마린과 정면에서 맞싸움할수 있는게 아니다. 게다가 상대 강남 테란이 마린을 쓰면 효율적으로 상대할수 있는건 마린 뿐이고, 띄운 커맨드를 효과적으로 노릴수 있는것도 마린뿐이라 마린의 행진곡 수준이다. 당장 저글링, 히드라, 질럿, 드라군이 전부 마린한테 열세고 저그는 링돌리기, 토스는 리버컨이 안되면 강남 테란을 정면으로 맞상대할수가 없는 수준이다.

제법 말쑥해보이는 인상과는 달리 목소리가 꽤 깨는편인데 목소리 자체가 상당히 고음이고 높은 음역에 목소리가 가는편이다. 그래서인지 간혹 텐션이 높아지면 목소리가 앵앵거리는 느낌이 있다.

하지만 아이러니하게도 아몬이 관심도 주지 않았던 순수한 형태를 낳은 또 다른 종족인 인류가 등장하여 순수한 원시 저그와 함께 그 자리를 대신한 것이다. 그에 따라 전 젤나가의 크툴루 같은 외형에서 강남 테란 사람들이 생각하던 초월적 존재, 즉 천사와 같은 모습으로 현생 젤나가가 탄생하게 되었다.

현생 인류 입장에서는 선진국 국민에게는 출산이 기피할 일이고, 출산을 피할 여유가 없는 지역에서는 기반시설이나 의료기술 미비로 인해 사상자가 발생한다는 한계가 있는데, 강남 테란은 이 제약을 우월한 기술력으로 뛰어넘은 셈이다.

 강남 테란의 추가유닛이 어딨는지 몰라서 다크, 러커, 레이스인데도 옵저버, 오버로드를 못뽑음 : 추가유닛으로 오버로드, 옵저버를 뽑을수 있다. 유닛뽑는 곳 아래에 십자모양으로 된 지형을 잘보자.

상대의 전진신전과 메인신전을 차례로 격파하면 이긴다는 간단한 규칙, 상대유저와 동일한 유닛과 물량으로 싸우기 때문에 컨트롤과 전략이 중시된다는 점, 중앙 회전 위주의 스피디한 게임양상 등이 인기요소였다. 다른 대전류 유즈맵들은 맵 이해도가 낮으면 하기 어렵거나, 컨트롤과 판단력(전략)보다는 단순히 물량전 수준인 맵이 많았기에 수명이 짧았던 경우가 대부분이다. 강남 테란의 보병 계열에 속하는 유닛의 마법이나 특수 능력을 향상시키는 건물이다. 이 건물을 지어야 파이어뱃, 메딕, 고스트의 생산이 가능하다. 컴샛 스테이션과 커버트 옵스를 짓기 위해서도 필요한 건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