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란 셔츠룸

010-7632-4562 테란 셔츠룸! 강남 최저가 도전! 믿을 수 있는 정직한 담당구좌 봉준이 입니다. 최고의 가성비로 보답 해드리겠습니다.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010-7632-4562 전화연결





5 Simple Techniques For 테란 셔츠룸



테란 셔츠룸의 문명을 어떻게 정의하냐에 따라 좀 애매하긴 한데 기술 수준이랑 사회의 고도화 정도는 분명 저그도 테란에 뒤지지 않으며 확실하게 프로토스에 비해 뒤쳐진다.

주로 쓰는 색은 파란색. 이는 마 사라 행성의 상징색과 겹친다. 컴퓨터가 파란색 테란 셔츠룸일 경우 '마 사라'라고 뜨는 것으로 알 수 있다. 그러나 테란의 레이너 특공대의 전신이 마 사라의 셔츠룸 행성에서 행성 지사와 연합에서 파견된 보안관이 주축이 되어 창설한 민병대라는 점을 생각하면 초창기의 상징색을 굳이 바꿀 필요가 없다고 생각해서 그대로 쓰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커맨드 센터의 에드온 건물 중 하나. 고스트가 핵 미사일을 발사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필요한 테란 셔츠룸의 건물이다.

기본적으로 스타크래프트의 캠페인 에디터를 뜯어보면 이렇게 색이 나뉜다. 테란 셔츠룸의 순서는 플레이어 번호. 모든 세력들은 이 색으로 나뉜다. 이하 색상과 멀티 플레이에서의 기본 명칭.

뿐만 아니라 멩스크에게 깊은 원한을 가지고 있는 레이너와 그의 특공대도 자치령에게 잠재적 위협으로 남게 됐다.

부대 상징색은 붉은색. 테란 셔츠룸 연합에 대항하는 혁명가인 아크튜러스 멩스크가 이끄는 집단.

종족 전쟁 과정에서 켈모리아와 우모자는 어느 정도 안정을 꾀했지만, 케리건이 코랄 침공에 앞서 켈모리아를 공격해 자원과 사령부 일부를 탈취해간 탓에 잠시 소란이 일었다.

사실 신전이 딸피일때는 치던거 계속 쳐서 깨는것은 또 합법이라는 룰이 있었다. 이건 뭐... 또한 아군이 고수, 상대가 초보일때는 점사를 하도 뭐라 하지 않는다. 귀찮기도 하고 점사해도 어차피 이기기 때문에.

 상대와 동일 조건, 동일 물량, 동일 조합으로 싸우면서 무궁무진한 전략전술이 있고 밸런스도 공정한 편이며, 전략, 전술, 컨트롤 실력을 종합적으로 겨루게 된다는 점에서 테란 셔츠룸과 비슷한 게임성을 지녔다. 

저글링, 마린, 메카닉 상대할때 디펜시브, 템플러, 퀸, 디파에 이레디, 뭉친 드라군과 아칸에 이엠피.

종족간 협동으로 싸우기 때문에 더욱 다양한 전략전술이 가능한것이 특징으로, 예를 들자면 리버위에 다크스웜을 쳐서 리버의 생존성을 극도로 올리거나, 울트라리스크에게 디펜시브를 씌우고 돌격시켜 수비를 뚫는 등의 플레이가 가능하다. 방어타워(건물)도 건설이 가능하지만, 게임이 안끝난다는 이유로 고인물들은 비매너로 지정하고 자제하는 편이다.

중수이상 레벨부터는 테란 셔츠룸이 매우 좋다.일단 커맨드를 띄울수 있는게 압도적이고, 마린이 세고 좋기때문이다. 특히 자기가 방을 파서 하는 사람은 테란 셔츠룸을 추천.

초고수 레벨에선 말도 안되는 컨트롤법들이 알려져있다. 빈셔틀 다수 동시다발적으로 날려보내서 페이크주고 폭탄드랍, 할루시네이션 리콜, 셔틀 부스터, 낙하산드랍-천지스톰, 동시다발 락다운, 저글링으로 스캐럽 몰고가서 마린 폭사시켜 한타 이기기, 동시다발적스웜/플래그 등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