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릉야구장

010-7632-4562 선릉야구장! 강남 최저가 도전! 믿을 수 있는 정직한 담당구좌 봉준이 입니다. 최고의 가성비로 보답 해드리겠습니다.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010-7632-4562 전화연결





선릉야구장 For Dummies




선릉야구장의 방향과 큰 상관이 없는 개폐식 돔구장인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의 체이스 필드 정북을, 밀워키 브루어스의 밀러 파크는 남동쪽을 바라보고 있다. 하지만 대부분의 구장이 동북쪽을 바라보는 건 사실.

보통 대형 선릉야구장의 경우 내야 관중석은 복층으로 되어 있고, 외야 관중석은 내야보다 적은 층으로 되어 있다.

오랜만의 선릉야구장 나들이에 처음 소풍을 나온 어린아이처럼 마냥 설렜습니다. 경기 관람을 제대로 할 수 있도록 배려한 건지 정말 감사하게 내야 지정석을 주셨더군요.

다시 한 번 영현대에 보내주신 귀하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젊음에 무한한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확인

포스팅을 위해 사진 먼저 찍었어야 했는데 말이죠. 특히 추운 날 먹으면 게눈 감추듯이 사라집니다. 선릉야구장의 

주차장 같은 경우, 남문과 동문에 각각 위치해 있는데요. 남문 주차장은 지하철 역과 경기장에서 가까워 자리 경쟁이 치열하고 혼잡한 편입니다. 동문 주차장의 경우, 약간 더 돌아가는 방향으로 경기장과는 다소 떨어져 있지만 비교적 한적한 편.

그러나 진지모드로 들어가면, 대체로 그런 쿠키 커터 경기장이 아닌 경우 타자들의 스탯이나 수비 면에서 대체로 공평하게 나오지가 않는 경우가 많지만... 어차피 그 경우엔 팀이 알아서 선수단 구성을 구장에 최적화된 멤버들로 꾸리기 때문에 상관없다.선릉야구장 옆에 위치한 도로에 주차 가능 지역이 있으며 무료로 주차가 가능한데요. 불법 주정차 단속이 있으니 꼭 허용된 공간에서만 선릉야구장에 주차 해주세요. 

결과적으로 낮경기를 하면 야수들은 해을 마주보고 플레이를 해야 하기 때문에 특히 하늘에 뜬 공을 처리하는 일이 많은 외야수들에게는 햇빛에 공이 숨어버리는 고역을 초래한다. 선릉야구장 경기를 보면 낮경기에 야수들이 스포츠 고글을 착용하는 건 다 이런 이유에서이다.

 배리 본즈를 위해 우측 펜스가 당겨져 있는 것이 유명하며, 수비로 일낸다 또한 극단적인 투수친화형 구장인 홈구장 세이프코 필드의 특성을 반영한 것이기도 하다.

듣고, 마시고, 웃고, 즐기고 보는 동안 선릉야구장에서의 경기는 삼성 라이온즈 조영훈 선수의 홈런으로 삼성 라이온즈의 승리로 끝이 났습니다.

 골대가 가까워 골을 비롯한 개별적인 하이라이트를 목격할 수 있는 기회가 잦지만, 경기장 전체를 넓게 보긴 어렵다. 재미있는 경기보단 이기는 경기를 보고 싶어 하는 관중이 많다. 선릉야구장에서는 서로 아는 사이인 경우가 많아 초심자에겐 낯설 수 있다.

다행히도 마침 이날은 김재현 선수의 은퇴를 회상하는 불꽃 축제를 하는 날이어서 준비하지 않았지만 이벤트까지 해결이 되었습니다.

 오클랜드 애슬레틱스/오클랜드 레이더스의 홈 구장인 오클랜드 콜리세움에서 경기를 치러본 적이 있는 이운재는 관중석과의 거리가 너무 멀어서 자꾸 신경쓰여 경기에 집중할 수 없다고 이야기 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