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릉 셔츠룸

010-7632-4562 선릉 셔츠룸! 강남 최저가 도전! 믿을 수 있는 정직한 담당구좌 봉준이 입니다. 최고의 가성비로 보답 해드리겠습니다.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010-7632-4562 전화연결





선릉 셔츠룸 Secrets



한마디로 선릉 셔츠룸 발음을 잘못 들은데에서 시작되었고, 그게 지금까지 일반명칭으로 자리잡았을 뿐이기에 이를 재플리시라고 보기도 애매한 점이 있다. 물론 선릉권에서 쓰이지 않는 표현임은 확실하다. 

티셔츠 - 칼라와 단추(또는 지퍼)를 가지지 않은 단순한 모양의 셔츠. 원래 티셔츠는 목부터 허리까지 모두 가리고 주머니가 없으며 목부분이 둥글고 짧은 소매를 가진 셔츠를 말한다. 스타일에 따라 브이넥셔츠, 주머니 부착, 긴 소매의 선릉 셔츠룸 등이 있다.

실제 정장 라인에 사용되는 필수요소인 덕분에 셔츠의 단정함에 빠져 허우적대는 케이스가 있다.

무신사닷컴 내 매거진, 스트리트스냅, 스토어 등 무신사 자체 생성 콘텐츠는 무신사닷컴 및 무신사 계약업체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러한 콘텐츠는 출처를 밝히고(무신사닷컴 표기 및 링크 포함 필수) 비상업적인 용도에서만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그 외 남자가 하의를 입지 않고 선릉 셔츠룸의 와이셔츠만 입은 것은 일부 여성층을 중심으로 모에요소가 형성되어 있으며, 여성 캐릭터의 맨몸 셔츠에 비할 바는 아니지만 수요층 역시 제법 있는 편이다. 깊이 들어가면 브리프냐 드로즈냐 하는 식으로 팬티의 종류에 따른 선호도가 존재하며, 더 과격한 계층은 아예 팬티조차 없는 것을 선호하기도 한다.

차이나 칼라: 목선을 따라 자연스럽게 곡선을 형성하는 밴드형 칼라로 넥타이를 매지 않아도 단정한 이미지를 준다.

 선릉 셔츠룸에서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셔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 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찾기 고객님께서 회원가입 시 입력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 주세요. 해당 이메일 주소로 비밀번호를 재설정 할 수 있는 링크를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선릉 셔츠룸 같은 전자의 경우 댄디하면서 남성적인 모습이 주된 포인트로서, 이때는 넥타이를 하느냐 안하느냐로 나뉘고 더 세부적으로는 터프한 속성을 넣고 싶다면 와이셔츠 단추 몇개 풀어헤친 모습은 굳이 오덕계에 한정짓지 않더라도 상당히 대중적으로 선호되는 경향이 있다.

와이셔츠 안에 민소매 혹은 반팔 티셔츠를 입는 게 낫다는 의견과, 입지 않는 게 원칙이라는 의견이 항상 교차한다. 원칙적으로 선릉 셔츠룸은 수트 착장 면에서 '속옷'의 개념이기 때문에, 셔츠 안에 속옷을 입으면 정석 위배라는 의견과, 셔츠 하나만 입는 것은 현실을 모르는 선릉 셔츠룸이라는 소리 의견이 있다. 전자의 포멀한 노선을 따를 수도 있고, 오염이 쉬운 셔츠의 특성이나 날씨를 고려한 후자의 실용 노선을 따를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