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역 유앤미

010-4892-5533 신사역 유앤미! 강남 최저가 도전! 믿을 수 있는 정직한 담당구좌 입니다. 최고의 가성비로 보답 해드리겠습니다.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010-4892-5533 전화연결





Detailed Notes On 신사역 유앤미



신사역 유앤미의 전편에서는 인터폴의 신참 수사관인 알마 드레이와 썸을 탔었는데 이번 편에선 별다른 언급이 없는 걸로 보아 알마는 그냥 조용히 신사역의 유앤미로 돌아간 것으로 보인다.

잭에게 카드 던지는 법을 배웠고 본인도 잭에게 최면술을 가르쳐주었다. 이후 잭은 체이스 맥키니에게 최면을 걸어 성공할 정도로 능력이 향상된다. 

영화 대부분이 데이비드 카퍼필드의 마술들에 영향을 받았다고 한다. 특히 작 중에서 포 호스맨이 은행 터는 영화는 실제 카퍼필드가 했던 마술#과 동일하다.
 신사역 유앤미 영화 마지막에는 포 호스맨이 자신들의 고용주의 지시대로 센트럴 파크의 나무를 찾고 그곳에서 자신들이 맨 처음 고용주로부터 받은 카드를 모아 카드 열쇠로 만들어 센트럴 파크의 밀봉된 트럼프 카드에 가져다대자 옆에 있던 회전목마가 작동한다.

마술사기단은 더 강력해진 적에 의해 전세계 팬들이 보는 앞에서 함정에 빠지게 되고

깐죽거리는 체이스를 만나고 계획이 글렀다는 걸 안 메릿은 나머지 일당에게 신호를 보내고, 연락을 받은 나머지 일당은 각자의 마술을 일찍 그만두고 약속한 장소에 모인다. 하지만 이미 때는 늦어 신사역 유앤미의 월터 부하들이 딜런 일당을 덮치고, 딜런 일당은 변변한 저항도 못 하고 전부 붙잡혀 월터의 아지트로 끌려간다.

경찰이 왔을 때 카드를 무진장 유 앤 미 많이 소환해 모습을 가린 다음 그대로 사라지는 마술로 도망친다.

월터는 문제의 칩을 가지고 있지 않고, 세간에는 죽었다고 알려져 있으며, 세상에 자신의 신변이 드러나는 것을 무엇보다 두려워 한다는 점에 착안한 딜런 일당은 강수를 둔다. 신사역 유앤미에 자신들의 다음 공연을 알리는 영상을 올리고, 영상 도중에 새해가 되는 순간에 런던에서 죽은 자를 되살리겠다고 언급한 것이다.

 ‘신사역 유앤미 정책 관여’ 내퍼도 자리 옮길듯도널드 트럼프 미 행정부의 대북정책 관련 핵심 인사 중 한 명인 마크 내퍼 국무부 동아시아태평양 부차관보(사진)가 보직을 변경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딜런은 어떤 선착장으로 끌려가고, 그를 맞이한 건 전작의 아서 트레슬러였다. 월터는 사실 아서의 수많은 사생아 중 한 명이었다. 아서는 포 호스맨에게 복수도 하고 자식이 원하는 것도 들어 주기 위해 겸사겸사 이번 일을 벌인 것이었다. 딜런이 칩을 내놓길 거부하자, 월터는 사전에 마술용품 상점에서 구입했던 슈라이크의 금고 프로토타입에 딜런을 가둔 후 금고를 물에 빠트린 후 자리를 뜬다.

 딜런의 연락을 받고 모인 남은 포 호스맨의 눈에 들어온 건 딜런과 신사역 유앤미의 새로운 여성 호스맨이라며 깐죽거리는 룰라였다. 당황하는 다른 일원들과 흥분한 룰라를 다독이며 딜런은 새로운 일거리를 설명한다. '옥타'라는 회사에서 새로운 스마트폰을 개발했는데, 문제의 스마트폰에는 사용자의 개인 정보를 모으는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