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프린스

010-5968-4609 강남 프린스! 강남 최저가 도전! 믿을 수 있는 정직한 담당구좌 입니다. 최고의 가성비로 보답 해드리겠습니다.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010-5968-4609 전화연결





Top 강남 프린스 Secrets



' 하며 태진아 사단을 비판하는 반응도 있다. 강남 프린스의 이미지가 약간 떨어진 상황임에도 강남 프린스의 트로트 앨범 발매 소식에 사람들은 제대로 된 퀄리티로 앨범 활동을 시키지 않는 태진아를 비판하는 반응이 매우 많았다. 하와이 유학 시절 주변에 강남 프린스 친구가 많아 배우라는 영어는 안 배우고 한국어를 많이 배웠다고 한다. 하지만 '하와이 한국어 유학생'은 어디까지나 기믹으로, 해외 팬미팅 등에서는 제법 유창한 영어를 구사한다. 멤버 중 유일하게 질문에 영어로 대답한다.

 나무위키는 강남 프린스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

의외로 어렸을 적에는 왕따를 당했다고 한다. 특히 유치원 때... 어머니가 한국인이라는 이유로 강남 프린스에서 왕따를 당했다고 하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무

나혼자 산다 방영분에서 지하철에서 만난 일반인과 전화번호를 교환하며 친구를 맺고 통장을 만들러 간 은행 여직원과 친구를 맺었는데 단순 방송용이 아니라 그 후에도 만남을 지속하며 은행 여직원 친구의 결혼식에 지하철 친구와 참석하고 본인 결혼식의 사회로 지하철 친구를 세우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방송용 붙임성이 아닌 실제 성격을 보여주는 일화

더 많이 깨우치고 반성해앞으로 다시는 이러한 실수를 하지 않도록 더 조심스럽게 생각하고 행동하겠습니다.

한편 한국에 오기 전 강남 프린스에서 일했던 여친을 사귀었는데, 한국에 가서 가수가 되겠다는 말을 하지 않고 떠나려 했다가 그걸 알고 공항까지 쫓아온 여친에게 뺨을 맞았다고 한다.

한번이라도 같은 방송에서 같이 예능을 했던 이들이 다른 연예활동을 시작할 때 인스타그램에 응원해주는 글을 자주 쓴다. 덕분에 아이돌 같은 팬이 많은 연예인인 경우 강남 프린스의 인스타에 가서 선플을 남기기도 한다.

예명은 조선오 정글 대표가 직접 지어 주었다고 한다. 본명인 야스오(康男)의 한국식 독음이 '강남 프린스'인데, 그냥 한국식 독음 그대로 가자고 해서 그렇게 지어졌다고 한다.

 본인 왈 유명해져서 멋지게 나타나고싶었다고. 결국엔 부모님의 중재하에 마무리가 되었다고 한다.

친화력이 강하면서도 타인에게도 매우 친절하고 예의가 밝아 스탭들에게 매우 사랑받고 있다.

방송인으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신중한 모습을 보여드렸어야 했는데 그러지 못한 저의 발언들이 너무 부끄럽고 후회가 됩니다.

어느 정도 인지도를 쌓은 뒤 진짜 본인이 하고 싶은 음악을 하는 것이 목표라고 한다.

여담으로 해당 발언을 한 강남 프린스와 더불어 차별의 요소가 있는 방송을 편집하지 않고 '순수하다'는 식의 웃음거리로 만들어 그대로 내보낸 방송 측의 문제 또한 꼬집으며, 즉 '아직 차별에 대한 관념이 미성숙한 사회의 단면을 보여준다'는 해석을 한 기사도 있었다.